엔터테인먼트 2019. 6. 8. 06:10

김남주 성형전 사진 김남주 딸 라희 사진 상위 1%

김남주 성형전 사진 김남주 딸 라희 사진 상위 1%

배우 김남주 김승우 부부의 실종신고에서 불거진 불화설이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습니다. 김남주 실종신고 사건으로 김남주 성형전 사진 김남주 딸 라희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데요.

앞서 김남주와 김승우 소속사 더퀸AMC 관계자는 7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불화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힌 뒤 실종신고가 있었던 당시를 설명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김승우가 김남주에 대한 실종신고를 한 날은 김남주가 친한 지인들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호텔에서 모임을 가진 날이었다는데요.

김남주가 다니는 메이크업 숍 원장에게 축하할 일이 생기자 여러 지인이 호텔로 모였고, 이 자리에는 해당 관계자 역시 자리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모임에 참석했던 김남주의 휴대전화 배터리가 방전돼 김승우와 연락이 닿지 않았던 모양이다. 김승우는 걱정되는 마음에 경찰에 신고를 했고, 경찰이 호텔로 찾아왔다. 당시 우리끼리 웃고 넘긴 일이 갑자기 부부싸움과 불화설로 번졌다.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승우가 김남주를 너무나 사랑해서 생긴 일”이라고 부부 사이에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거듭 강조했다고 하네요.

김승우와 김남주는 각각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지난 2005년 부부의 연을 맺어 현재 슬하에 딸 라희 등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김남주 딸 라희는 특히 전국 상위 1%인 것으로 전해져 있는데요. 과거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 김정태는 "김남주 딸 라희도 워낙 똑똑해서 공부가 전국에서 상위 1%"라고 하자 김승우는 미소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남주 딸 라희 사진

 

김승우 김남주 집 공개

한편 김남주는 성형설을 인정한 후 오히려 인기를 더 크게 누렸다고 하는데요. 김남주는 여느 여자 연예인들과는 달리 성형을 숨김없이 쿨하게 인정했고 나아가 '이승연에 밀려 자신은 이인자였다'는 속내까지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인자였다던 김남주는 그러나 '스캐' 주연으로 활약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