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 6. 8. 21:16

소지섭 이주연 결별 루머 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 열애

소지섭 이주연 결별 루머 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 열애

지난 2013년 12월 탤런트 소지섭과 열애설에 휩싸인 애프터스쿨의 주연(본명 이주연)이 공식입장을 발표했답니다. 주연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당시 발표한 보도자료에서 "주연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 무근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답니다. 이어서 소속사는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죠. 이어서 플레디스 소속사는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다."라고 전했는데요.

때문에 소지섭 이주연 열애는 사실무군이지요. 소지섭은 현재 조은정 아나운서와의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최근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배우 소지섭과 아나운서 조은정의 첫 만남이 공개됐습니다. 

지난달 21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약 1년 전 '한밤' 인터뷰를 통해 첫 만남을 가진 소지섭과 조은정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소지섭의 연인 조은정은 게임 전문채널 아나운서로 데뷔, 3년 전 '한밤'에서 큐레이터 활동을 본격 시작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첫 만남인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약 1년 전, 소지섭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 차 '한밤'과 만났을 때 인터뷰어로 조은정이 나섰던 것입니다.

당시 소지섭은 PD가 조은정에게 슬레이트 박수를 치라고 지시하자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대신 박수를 쳐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인터뷰 내내 조은정 눈치를 보는 제스처를 취했다는 것. 소지섭과 조은정은 '한밤' 인터뷰 이후 지인들과 모임에서 재회했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지섭 소속사 51K 관계자는 "두 사람은 1년 전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해왔다"고 알렸습니다.